들어가며
영등포 위더스웨딩홀에서 진행한 본식스냅 메인촬영 후기와 사진 포스팅입니다!
위더스 웨딩홀의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내부 여러 층에 많은 홀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6층 메리엘, 7층 펠리체, 8층 엘린, 9층 아모르, 10층 옥상정원에 위치한 프리비 가든까지 웨딩홀의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컨셉으로 웨딩홀을 구성하고 있더라구요. 신랑신부님들의 선택지가 많은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이번 결혼식은 7층에 위치한 펠리체홀에서 이뤄졌습니다. 펠리체는 행복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인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높은 천고에서 오는 웅장함,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진 홀과 대기실의 느낌을 보면 이곳에서 결혼하는 신랑신부의 행복함을 기원하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예식이 진행되는 동안 핀포인트로 신랑신부님께 떨어지는 조명도 촬영하는 입장에서도 마음에 들었던 베뉴였어요. 예식 마지막 화면 가득 채우는 플라워샤워 연출도 인상적이었던 촬영이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빛새김에게 촬영을 맡겨주신 신랑신부님! 신부대기실 하객맞이부터 본식과 원판촬영, 이후 연회장 인사까지 함께해주셨습니다.
본식스냅 : 빛새김사진관
웨딩베뉴 :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 펠리체홀
헤어/메이크업 : 보보리스
웨딩부케 : parc 파르크플라워
펠리체홀 촬영 더 보기
본식스냅 촬영 안내
빛새김은 1인 작가가 운영해요. 상담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고있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과 저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온전히 두분을 위한 결혼식을 담을게요!
자세한 촬영 구성과 비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안내드리고 있어요 :)
위더스 펠리체홀 본식스냅
본식스냅의 꽃 피날레사진이에요. 신랑신부가 선 버진로드 위에서 펠리체홀을 가득 채운 플라워샤워까지 아름답게 담아왔습니다.
퇴장 이후 진행되는 원판촬영은 아래와 같은 느낌으로 촬영해요. 원판 진행 때는 촬영을 위한 조명 비중이 커서 홀 내부의 조명은 사용하지 않아 홀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플래시컷 연출촬영 이외에는 별도로 원판촬영용 조명을 강하게 사용하게되니 스냅촬영만큼의 색보정은 이루어지지 않지만, 기념사진촬영은 참석해주신 하객분들 얼굴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게 중요한 촬영이니까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빛새김이 자랑하는 본식스냅 원픽 플래시컷이에요. 함께해주신 하객분들도 신랑신부님의 앞날이 별처럼 반짝반짝빛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이라 생각해요. 촬영하는 저도 같은 마음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