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본식스냅 사진 작가 빛새김입니다.
도곡역 군인공제회관 엠플러스 웨딩홀에서 진행한 본식 서브스냅 촬영 포스팅입니다!
3층 다온홀에서 촬영한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
정보 찾으러 오셨거나 사진보러와주신 분들 모두 준비하시는 대로 예쁘게 결혼하시길 바라봅니다.
본식스냅가격과 촬영구성을 오픈해서 안내드리고 있어요.
사진이 마음에 드셨다면 촬영구성도 함께 체크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함께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엠플러스웨딩이 포시즌앤강남 공우이엔씨웨딩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아래 리뉴얼된 공우이엔씨웨딩 본식스냅 촬영본 링크를 남겨드리니, 함께 확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빛새김은 1인 작가가 운영해요. 상담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고있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과 저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온전히 두분을 위한 결혼식을 담을게요!
본식촬영 예약문의는 아래 카카오톡 채널 링크로 들어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rlUxexb/chat
엠플러스는 3층 / 4층 홀이 나눠져있어서 다른 홀과 시간이 겹치지 않고 다른 하객들로 번잡하지 않았던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신부대기실 모습도 신경 많이 쓰실텐데요~ 공간이 꽤 넓어서 하객분들도 여유롭게 들어오실 수 있으시고 메인작가님 저, 영상작가님까지 함께 촬영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었어요 :)
결혼식 촬영은 단 한 번뿐인 순간이기때문에 신랑신부님과 참석하신 분들께 가장 의미가 큰 순간이죠.
짧은 시간에 다양한 이벤트와 순간들이 지나가는 사진들이 본식 스냅촬영이다보니, 순간순간 나타나는 사람들의 표정들과 되돌릴 수 없는 찰나를 포착해내느냐가 더 필요하겠죠.
많은 경험을 통해 안정적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또 예식 과정을 정확하게 이해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결혼식날 기억을 더욱 아름답게 기억하실 수 있게 가족, 친구, 지인분들의 표정들도 놓치지 않고 기록해야한다고 믿어요. 일종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마음으로 촬영한달까요 :)
입장하시기 전에 양가 어머님의 모습도 담아왔어요.
두 분이 말씀 나누시면서 많이 웃어주셔서 이런 순간도 담아올 수 있었어요.
주로 단상 쪽에서 입장하시는 모습을 찍지만 시간이 조금 여유 있어서 얼른 다녀왔지요. 제가 조금 더 뛰어다니면 되니까요 >_<
입장하실 때 너무 앞만보고 가지 마시고 여유있게 천천히 입장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
입장하시는 순간에는 저나 헬퍼 이모님이나 어떻게 도와드릴 수 없는 순간이에요ㅠㅠㅠ
친구분들의 환호도 만끽하시면서 미처 인사를 못했던 분들이 보이시면 손인사나 가볍게 시선 맞춰주세요(찡긋)
하고싶으신 것 맘편히 해주세요! 우리 신랑님은 크게 만세를 불러주셨네요!!!
긴장을 많이 하시면 시선을 돌려보실 여유도 없으신 경우가 있어서 이동하거나 예비대기실에 계실 때 입장에 대한 부분은 꼭 말씀드리는 부분이에요.
서브촬영 때도 원판촬영 진행하실 때 메인작가님 촬영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함께 촬영 하고 있어요 :) 이 플라워샤워컷은 서브촬영일 때 만나보실 수 있는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