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에 들어가며
영등포시장역 웨딩그룹위더스에서 진행한 본식스냅 메인촬영 후기와 사진 포스팅입니다! 위더스 웨딩홀의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내부 여러 층에 많은 홀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번 결혼식은 그 홀들 중 펠리체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저에게 메인촬영을 맡겨주신 신랑신부님! 신부대기실부터 본식과 원판촬영까지 함께해주셨습니다.
첫타임 예식이라 예식 전에 홀 안쪽으로 들어와서 양가 직계가족사진과 신랑신부님의 연출컷 촬영을 먼저 진행했어요. 두 분과 가족분들께서도 저와 맞추셨던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주셔서 촬영 진행하는 시간이 여유로웠어요. 웨딩홀 첫 결혼식의 경우 홀이 비어있는 이점을 이용해서 촬영 순서를 앞쪽으로 변경해 먼저 진행할 수 있는데요. 예식이 끝난 후 원판촬영 때 하객분들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촬영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홀 이용 시간을 좀 더 꽉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 시간대 식 진행에서는 촬영할 수 없는 사진들 촬영할 수 있는 점은 첫 예식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구요.
베뉴 :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 펠리체홀 (7층)
촬영 : 빛새김 대표 1인 촬영 / 메인스냅촬영
예식 시간과 촬영 시간의 경우 결혼식 날짜 전에 상담과정을 통해서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니까 문의 주실 때 함께 말씀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촬영할 수 있게 진행하고 있어요. 결혼준비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위더스의 다른 홀들에서도 아름다운 순간들을 남겨드릴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위더스웨딩 펠리체홀 다른 촬영 더 보기
본식스냅 촬영 안내
빛새김은 1인 작가가 운영해요. 상담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고있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과 저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온전히 두분을 위한 결혼식을 담을게요!
자세한 촬영 구성과 비용안내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본식 촬영 포트폴리오
가족사진 선촬영을 마치고 신부대기실로 이동하기 전에 버진로드 끝에서 진행한 연출컷이에요. 펠리체홀은 높은 천고에 심플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게 구성된 홀이라서 제가 작업하는 따뜻한 사진톤과도 잘 어울리는 장소였어요. 버진로드의 플라워장식과 조명, 홀 내부의 색감들이 예쁘게 구성되어 있어서 찍는 사람의 입장에서도 마음에 꼭 들었던 곳. 이 장면들은 당일 웨딩홀에서의 첫 예식이라면 놓칠 수 없는 컷들이니까요. 결혼식 때 꼭 남겨보세요.
빛나는 순간 더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겨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할게요. 이번 플래시컷은 조금 더 따뜻한 톤으로 작업 마무리 했습니다. 원판촬영에서 휴대폰 플래시를 이용한 반딧불이컷은 아름답고 몽환적인 장면이라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꼭 담고싶어하는 컷이죠. 빛새김 포트폴리오 중에서도 이 장면들을 레퍼런스로 사용하시는 신랑신부님도 계실텐데요. 휴대폰 플래시에서 갈라져나오는 빛처리는 저만이 보여드릴 수 있는 빛새김 본식스냅의 시그니처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소중한 순간들 더 예쁘게 남겨드리기 위한 저의 마음과 열정이랄까요. 플라워샤워와 플래시컷은 따로 모아볼 수 있는 포스팅도 마련해두고 있으니까요. 함께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