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교신학대학교 결혼예배 본식스냅 / 감신대 웨슬리채플관 / 빛새김사진관 교회웨딩스냅 / 교회결혼식촬영
 

감리교신학대학교 결혼예배 본식스냅 / 감신대 웨슬리채플관 / 빛새김사진관 교회웨딩스냅 / 교회결혼식촬영

감리교신학대학교 결혼예배 본식스냅 - 빛새김사진관

감리신대 웨딩스냅 본식촬영 후기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했던 여름날, 감리교신학대학교 웨슬리채플관에서 열린 결혼예배 스냅사진촬여을 다녀왔습니다. 신랑신부님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촬영에 임했어요.

오늘 촬영은 샵촬영과 식전스냅이 예정되어있어서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는데요. 메이크업샵에서 준비하시는 모습부터, 예식 전 캠퍼스 야외 장소들을 배경으로 한 사전웨딩스냅촬영을 진행하고 이후 신부대기실에서의 하객맞이, 결혼예식 본식과 단체사진(원판촬영) 이후 피로연장 촬영까지 신랑신부님의 결혼식 하루를 쭉 함께했습니다. 

 

아래에 빛새김사진관이 이번에 촬영한 결혼예배 순간들 보여드릴게요. 거기에 더해 빛새김이 촬영했던 결혼예배와 교회결혼식 스냅촬영까지 함께 확인하실 수 있게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성스러운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예비부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빛새김사진관 결혼예배 교회결혼식 본식스냅 촬영으로 함께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본식스냅 : 빛새김사진관 / 대표 1인 촬영

* 웨딩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웨슬리채플관

 

감신대 결혼예배 교회웨딩 주요장면

 

빛새김 - 교회결혼식 / 결혼예배 본식스냅 더 보기

 

감신대 채플웨딩 본식스냅 후기 [빛새김사진관] 감리교신학대학교 결혼예배 교회결혼식 혼배성

안녕하세요! 그날의 빛, 그날의 온도, 그날의 분위기를 오롯하게. 본식스냅 사진작가 빛새김입니다.감신대 웨슬리채플관에서 진행된 결혼예배 촬영 이야기를 드리려고 해요!​ 완연한 가을날

bitsaegim.kr

 

장신대 결혼예배 본식스냅 후기 [빛새김] 장로회신학대학교 채플웨딩 스냅 교회결혼식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그날의 빛, 그날의 온도, 그날의 분위기를 오롯하게. 본식스냅 사진작가 빛새김입니다. 많은 신랑신부님께서 저와 함께하시는 본식스냅 촬영에 관심 가져주셔서 매순간

bitsaegim.kr

 

주사랑교회 결혼예배 본식스냅 후기 / 빛새김사진관 / 충주웨딩스냅 / 교회결혼식 촬영

들어가며 이번 촬영은 충주로 갑니다! 화창한 봄날, 교회에서 진행된 결혼예배 촬영을 다녀왔어요! 촬영 전날까지 서울엔 비가 내려서 야외일정을 걱정했는데... 그 걱정을 말씀하게 씻어버린

bitsaegim.kr

 

정동교회 결혼예식 후기 - 빛새김사진관 교회결혼식 혼인예배 본식스냅

들어가며 덕수궁 돌담길과 정동길 사이에 자리한 정동제일교회 결혼예배 스냅촬영 다녀왔어요. 정동교회는 우리나라에 최초로 세워진 개신교 교회로, 이번 결혼예식이 진행된 벧엘예배당은

bitsaegim.kr

 

교회결혼식과 결혼예배 : 신성한 결합의 의미와 실천 - 교회본식스냅 촬영

들어가며 결혼은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보편적인 제도 중 하나입니다. 특히 기독교 전통에서 결혼은 단순한 사회적 계약을 넘어 신성한 언약으로 여겨집니다. 교회에서 거행되는 결혼식

bitsaegim.kr

반응형

 

빛새김사진관 결혼예배 스냅 촬영문의 (카카오톡 채널)

빛새김사진관은 1인 작가가 본식스냅을 전문으로 운영합니다.

본식촬영은 다양한 현장 촬영 경험이 필요한 분야에요. 특히 교회에서의 결혼예배 예식은 성스러운 절차를 고려해 예배 진행에 방해되지 않으면서도 예쁜 순간들을 포착해내는 경험이 더더욱 필요하죠. 빛새김은 교회에서의 예배 결혼식, 스몰웨딩은 물론 통상의 웨딩홀에서의 결혼예배 채플예식 촬영에도 많은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요! 
 
본식스냅 예약상담에서부터 결혼식 당일 촬영, 이후 보정작업까지 대표가 직접 진행합니다.
신랑신부님의 소중한 날을 더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겨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할게요.

  
플래닝 업체, 외부 작가 섭외하지 않고, 저와 직접 소통하시면서 평생 간직하실 사진으로 남기실 수 있게 촬영 진행해요.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예신예랑님들의 순간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기록하겠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채널로 예식일정과 장소를 남겨주세요.
촬영일정확인과 본식촬영 견적, 구성내용을 안내드릴게요. 함께할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http://pf.kakao.com/_rlUxexb/chat

 

빛새김사진관

아름다운 순간, 함께하는 기쁨. 소중한 날 빛새김사진관이 함께합니다.

pf.kakao.com

 

감신대 웨슬리채플관 결혼예배 채플웨딩스냅 포트폴리오

결혼식 전 진행된 야외 스냅촬영은 캠퍼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신랑신부님의 자연스러운 포즈를 바탕으로, 청량한 여름 느낌의 나무 아래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푸르른 나무들 사이에서의 순간을 포착한 사진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았습니다. 캠퍼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오래된 벽돌 건물 앞에서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사진을, 푸른 잔디밭에서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신랑님의 재치 있는 말들과 즉흥적인 포즈들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오랜 연애 끝에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때로는 서로를 깊이 바라보며 진지한 표정을 짓기도 하고, 때로는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즐거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야외 촬영을 마치고 웨슬리채플관으로 들어가니 결혼식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 성스러운 분위기의 예배당은 아름다운 꽃장식과 촛불로 꾸며져 있었고, 하나둘 하객들이 자리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결혼식 시작 전, 대기실에서 마지막 점검을 하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긴장되면서도 설레 보였습니다.

드디어 결혼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웨슬리채플관의 웅장한 파이프오르간 소리와 함께 신랑이 입장했고, 이어 아버지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신부의 모습에 모든 이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모습은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웠고, 신랑의 눈빛에서는 감동과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감리교 예배 형식으로 진행된 결혼식은 경건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목사님의 설교는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두 사람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었습니다.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한 권면의 말씀과 함께, 하나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며 살아갈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신랑신부의 서약 순서에서는 두 사람의 진실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떨리는 목소리로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하는 모습에 하객들의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축가 순서에서는 신랑신부의 오랜 친구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축복의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노래를 들으며 신랑신부가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하객들도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습니다. 성찬식을 통해 하나님 앞에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신랑신부가 함께 성찬에 참여하는 모습은 영적으로 하나 됨을 상징하는 듯했습니다. 이어진 축도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새 가정에 함께하기를 기원했습니다.

이날의 모든 순간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사진작가로서 큰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한 장 한 장의 사진이 신랑신부에게는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감정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했고, 때로는 연출된 포즈로 멋진 장면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감리교신학대학교 웨슬리채플관에서의 결혼식은 단순한 예식을 넘어 신앙적인 의미가 깊게 담긴 시간이었습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채플의 웅장함과 영적인 분위기가 결혼식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신랑신부가 하나님 앞에서 평생의 약속을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결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날의 모든 순간을 되돌아보며, 한 쌍의 새로운 부부의 탄생을 축하하고 축복하는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야외 스냅촬영부터 결혼식, 그리고 축하 파티까지 모든 과정이 아름답고 의미 있었습니다. 봄날의 따스함과 사랑의 설렘이 가득했던 이날의 기억은 오래도록 마음속에 남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신랑신부가 서로 사랑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의 아름다운 순간들이 그들의 인생에 빛나는 추억으로 남기를,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감리교신학대학교 웨슬리채플관에서의 특별한 하루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아름다운 봄날의 축복과도 같았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아가서 (Song of Songs)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