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식스냅 사진작가 빛새김입니다 :)
범계역 웨딩홀 깔끔하고 단정한 채플홀 형태로 많이 찾으시는 발리드메로 본식스냅 촬영 다녀왔습니다.
전반적인 홀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단독홀이라 예식 진행되는 동안 크게 혼잡하지 않은 점은 큰 장점이구요. 신부대기실, 예식홀, 폐백실, 연회장이 모두 한 층에 모두 위치해있어서 하객분들께서 이동하시는데 불편하지 않은 점도 괜찮은 포인트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촬영 동선도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_^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가 목재 느낌으로 이뤄져있어서 크고 화려한 컨벤션형 홀들과는 달리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아펠가모와도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베뉴 : 발리드메
촬영 : 본식스냅 / 빛새김 대표 1인 촬영
예식은 결혼예배로 진행되었구요, 신부대기실에서 하객 맞이하시는 모습부터 본식, 이후 원판촬영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 본식 느낌 사진으로 후기 보내드릴게요.
빛새김은 1인 작가가 운영해요. 상담부터 촬영,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고있어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과 저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온전히 두분을 위한 결혼식을 담을게요!
본식촬영 예약문의는 아래 카카오톡 채널 링크로 들어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
http://pf.kakao.com/_rlUxexb/chat
입장길이 출입구에서 단상 쪽으로 내려오는 방식으로 경사가 져있어서 곧게 뻗은 버진로드와는 또다른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입장하시는 순서마다 문을 열어주시면서 입장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입장하시면 문을 닫고 다음 순서때 또 열어주시는 방식.
대부분 웨딩홀들이 입장 순서대로 양가 어머님 뒤에 신랑님 대기하고 계시고 그 뒤에 아버님과 신부님께서 나란히 서서 대기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각 순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진행해주시는 이런 방식 정말 좋습니당.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만족!
전체적인 홀 구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따뜻한 나무소재와 조명톤들도 좋았구요.
요즘 웨딩홀로 많이 관심가지시는 채플형 웨딩홀들이죠 결혼예배 채플웨딩 준비하시는 예신분들께 손꼽히는 인기 많은 베뉴들.
홀 구조나 조명 톤이나 분위기가 아펠가모나 더채플과 비슷하더라구요!
심플하고 따뜻한 느낌을 가진 홀들이에요.
저도 촬영 진행하면서 좋아하는 장소이구요 :)
플라워샤워는 예식 전에 스텝분께서 꽃 던져주실 친구분들과 함께 미리 타이밍도 맞춰보고 리허설을 진행해주시더라구요. 실제 예식 들어가서는 두 번 던질 수 있게 안내를 잘 해주셔서 촬영하는 입장에서도 여유있게 할 수 있었어요.
함께 만드는 마지막 플라워샤워 씬까지 아름답게.